티스토리 뷰

 

선릉역 이자카야, 센도수산~

 

정말 다른 스끼다시 다 빼고,

딱 싱싱하고 두툼한 회만 먹고 싶을때 있죠?

 

그럴때, 횟집가도 좋지만.

 

한잔 가벼이 곁들이고 싶은.. 그런날은.

 

센도수산도 좋아요

 

이자카야라 오후 5시 반부터 문열어서,

 

낮에 방문할수는 없어요~

 

 

 

회, 사시미와 스시를 기본으로 하는 요리들이 많아요.

 

 

비싼 요리도! 많지만~

메뉴판 왼쪽의

 

 

2인 58000원에 스시/ 사시미가 같이 나오는 걸로 주문했어요.

 

 

오른쪽은 양이 작다고 했던거 같아요.

 

 

 

다양한 사케와 도쿠리 류들~

 

 

 

런치도 운영하네요~

 

 

 

 

1번 손님이라.

5시에 도착해서

 

주차해놓고

 

여기저기 동네 마실 다녔어요.

 

전반적으로 이 골목 길에 맛집이 많더라구요~

 

강남처럼 번화하진 않아도

있을건 다 있는 선릉로드네요~

 

강남이 너무 번잡하고,

주차도 어렵고,

 

금액대도 좀 비싸다면,

 

선릉쪽은 조금은 여유롭고,

 

한가롭게 식사할수 있으면서

 

금액대도 제법 합리적인거 같아요.

 

 

 

5시 20분까지

 

선릉로드 투어하다

 

선릉역 이자카야, 센도수산에 도착하니

 

사장님이 이제 오픈 준비됫다고 들어와도 된다고 해서

 

10분 일찍 착석했네요~

 

주문하고 나니,

 

미소된장과 오이를 애피타이저로 줍니다.

 

배가 고파서 허겁지겁 먹다보니

하나 더주시네요~^^;;

 

 

 

각종 사시미들

 

일단 사이즈도 크고, 싱싱하고 두툼해서

식감이 좋네요~

 

성게알 우니도 있고,

전어도 있고,

 

연어, 광어 등 각종 회들이 즐비합니다.

 

 

 

선릉역 이자카야, 센도수산~스시만 원한다면!

 

초밥도 1인당 6피스씩 나옵니다.

 

선릉역 이자카야, 센도수산~스시만 원한다면!

 

 

밥은 적고 회가 두툼하고 크게 올라가있어서~

회만 많이 먹고 싶을때

 

가면 좋을거 같아요.

 

 

선릉역 이자카야, 센도수산~스시만 원한다면!

 

주소: 서울 강남구 역삼로65길 15 1층

전화번호: 02-569-2016

 

주차는 1-2대 정도는 가능하고 무료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