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 쪽 길을 지날때면,

냉면집 이름이 특이해서

 

한번씩 눈여겨보던 집인데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 회냉면편에 나왔더군요.

 

대학로로 연극보러 가기전에

잠시 동대입구역에 내려서

 

맛보고 가기로 했어요~

 

오후 5시 조금 이른 시간이라 사람들은 많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방송에 나온건 이렇게 정문 유리에 조그많게 부착해뒀네요~

 

흠... 방송을 제대로 안봤더니;;

 

단순이 빨간 양념만 보고,

비냉 맛집인줄 알았어요 ㅠㅠ

 

엉엉. 이때 사진만 찍지 말고

요 포스터도 자세히 볼걸 그랬어요~

 

나중에 사람들이 주문하는걸 보니

회냉면 맛집이었다는 ㅠㅠ

 

 

 

 

 

수요미식회 회냉면/ 함흥에 겨울냉면

 

어쩐지 비빔냉면 8500원/ 회냉면 9000원으로 금액차이도 별로 안나더라 ㅠ

 

아무 생각없이 당연히 비냉 맛집인줄 알고

비냉 2개 주문.

 

사실 수육도 먹고 싶었는데

 

돌판 1개로 나온다해서 포기!

 

그렇게 대식가는 아니라서~

 

옆에 만두전골 먹는 분들도 많고

물만두나, 왕만두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2차로 술집을 갈 예정이라

 

간단히 비냉만 먹기로 했어요.

 

 

 

간단한 양념장,

 

주문하면 바로 온육수부터 주세요.

 

이 날 날씨가 너무 더워서

냉육수도 좀 부탁드렸는데

 

바로 주시더라구요~

 

적당히 얼음이 사각사각 들어있는 냉육수 그뤠잇! ㅎㅎ

 

 

 

수요미식회 회냉면/ 함흥에 겨울냉면

 

 

배고파서 무채 나온거 부터 냠냠냠냠 먹었어요.

 

무채도 간이 간간해서 좋더라구요!

 

주문하면 거의 3분만에 냉면이 나와요~

 

 

양이 제법 많아요~

 

혼자서 다 못먹을거 같으 1/4은 앞사람에게 토스!

 

그럼에도 먹고나니 배가 정말 부르더라는!

 

앞사람은 1+1/4먹고 배가 터져서..

 

숨도 쉬기 힘들다고 ㅎㅎㅎㅎ

 

이렇게 말해놓고. 바로 술먹으러 가서

또 안주발 세우는 우리는 ㅠㅠ

 

안주배는 따로있다며 위안을......

 

 

수요미식회 회냉면/ 함흥에 겨울냉면

 

 

치아 교정중인 사람은 알거에요.

 

냉면 먹을때 생각보다 불편하다는 사실!

 

그래서 4등분으로 가위로 싹둑 잘랐어요~

 

매운맛이 깊어요.

 

처음 먹을때는 별로 안맵다고 생각하는데..

먹다보면 깊은 매운맛이 올라와요~

 

조미료없이 깔끔 담백한 매운맛이라

자꾸 손이가요~

 

양도 많고, 고기도 깔끔하고

한번씩 생각날거 같아요~

 

 

전화번호: 02-2279-2770

주소: 서울 중구 동호로24길 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