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브런치 자주테이블

 

명성은 자주 들었는데.

한번도 가보지 못했던 자주테이블~

 

백화점 쇼핑 왔다가 브런치 하기 좋다던데..

 

이상하게 백화점 와서 놀다보면 밤이라..

따로 브런치하러 오진 않았던 곳!

 

간만에 중, 고등학교 친구들과 함께 모여서~

 

수다 타임을 벌이기로!ㅎㅎ

 

늘 웨이팅이 길던데.

일요일이라 그런가 좀 한산해서

바로 들어갈수 있었어요~

 

9층에 가전? 주방용품 있는 한켠에 있어서

어랏.. 어딨지 하고 두리번 거리면서 찾게 되요!

 

10층 식당가 아니고

9층입니다!!

 

 

 

이쁜 냅킨과

 

반짝 반짝 빛나는 테이블~ㅎㅎ

 

여유로운 주말이란 이런거겠죠?

 

최근 번아웃한 상태라

몸의 기운이 하나도 없이 축쳐져 있었는데..

 

만나면 웃음이 끊이질 않는 그녀들과의 데이트로

에너지가 만땅 충전.

 

요즘.. 가을이라 그런가 이유없이 몸이 축 늘어지네요

어디가 아픈건 아닌데..

기운이 없고, 심드렁하고

몸의 가장 중요한 심장이 뻥 뚫린거 같은..

 

그런 상태.

 

 

 

따스한 식전 빵과

 

오이 피클!ㅎㅎ

 

직접 만들어서 짜지않고 담박한게

자꾸 간식 처럼 먹게 되더라구요~

 

최근 근황 토크!

 

다들 이직 준비, 사업준비로 정신없는 그녀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브런치 자주테이블

 

 

오징어 홍합 튀김이 제일 먼저 나왔는데

봉골레 파스타랑 오므라이스도 빠른 속도로 같이 나왔어요.

 

한상 가득히 차려놓고 보니

벌써 든든!

 

오늘은 쉬지않고 몇시간 수다를 떨 예정이니..

 

다들 만땅 충전하고 얘기하기로

 

수다떨다보면 금방 당떨어져요~

 

밝은 이야기로 시작해도 또 우울한 이야기를 하다보면...

 

뱃속이 더 허해지니 기름지게 만땅 충전하고 얘기하기로 ㅎㅎ

 

 

오징어 홍합튀김~

 

요건 맥주안주로 최고일거 같아요~ㅎㅎ

 

소스도 맛있고~~

 

치즈 샐러드랑 냠냠 먹어도 좋더라구요~

 

일요일이라 맥주 한잔 안해서 좀 아쉬웠다는 ㅠ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브런치 자주테이블

 

 

봉골레 파스타는

 

깔끔하더라구요~

 

조개가 제법 많아서

든든하게 먹었어요~

 

우흥! 저 접시가 탐나더군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브런치 자주테이블

 

 

이젠 나이가 들어서 밀가루만 있으면 속이 허하고

밥을 먹은거 같지가 않아요.

 

이런 느낌 아시나요?

 

 

무조건 쌀이 밥이 있어야해요~

고기가 더해지면 금상첨화구요~

 

그래서 고기있는 오므라이스 선택! ㅎㅎ

 

여자 3명이서 3개 시켰는데 다 못먹었네요~ㅎㅎ

 

양이 제법되요!

 

 

뭔가 한가한 브런치 타임 보내고 싶을때는 백화점서 아이쇼핑하고

한끼 먹기 딱인듯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자주테이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