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롯데월드몰 테이스팅룸에서 동창회를~

 

최근 어머니가 고등학교 동창회를 이곳에서 했다고 해서~

 

저도 간만에 고등학교 친구들을 여기서 만났어요~ㅎㅎㅎ

 

 

졸업한지 거의 16년 가까이 지나니..

이젠 다들 많이 늙어버린. ㅠㅠ

 

한친구는 돌이 지난 딸을 둔 아이 엄마가 되있고

한 친구는 임신 8주(축하축하)

 

저는 아직도 열심히 일하는 중이네요~ㅎㅎㅎ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버려서..

예전에는 시간만 내면 만나기가 쉬웠는데

 

요즘은 ㅠ 딸린 식구가 많고

각자 처한 상황이 다르다 보니 만나기가 정말 어려워요.

 

정말 어렵게 시간내서 모였답니다.

 

 

 

 

 

어렵게 만난 만큼.

우리 좀 핫하고~

 

분위기 좋은데서 만나자고!ㅎㅎㅎ

 

그래서 롯데월드몰 테이스팅룸을 예약했어요~

 

제일 한가한 제가 일요일 오후 1시로 예약.

 

그냥 가면 30분씩 대기해야한다고 하네요~

 

미리 예약해둔 덕분에

 

창가쪽 뷰가 좋은 자리로 안내받았어요.

 

천고가 높아서 정말 좋더라구요~

 

 

 

지난 일요일 날씨가 좋아서

 

 

바깥 풍경이 맑게 잘보이더라구요~

 

롯데월드몰 처음 생겼을때는

 

물이 샌다고

 

사람들이 무너질지 모른다고 안오고 그랬는데

 

주말에는 정말 사람들이 바글바글

 

특히 아쿠아리움이랑 극장이 있어서

아기 있는 가족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저도 장소를 롯데월드몰로 잡은 이유가

 

우리가 수다 떠는 동안

 

친구 신랑이 아기랑 아쿠아리움에 있어주기로 해서!!!

 

그래서 ㅎㅎㅎ 롯데몰에서 만났어요

 

근데 롯데몰 주차 조건이 너무 안좋아요 ㅠ

 

보통 다른데는 영화보거나 하면 할인되는데

여긴 할인없이 그냥 쌩으로 주차요금 내서 ㅠㅠㅠ

 

10분에 800원이던가 ㅠㅠㅠㅠㅠ

 

다들 택시타고 오네요.

 

 

메뉴에요~

 

사진만 봐도 맛있어보여요.

 

요즘 맨날 곱창, 고기, 이런류만 먹거나

 

한식 위주로만 먹다보니

 

분위기 좋은데 올일이 없었는데 ㅎㅎ

 

 

간만에 이런데 오니

 

뭔가 기분이 좋더라구요~

 

다들 육아 살림에 바빠서

워킹맘이라

 

정신없이 살다

이런데 오니 좋다고

 

실실 웃었네요~

 

오랜만이라 할말도 많고..

 

어떻게 살았는지 근황토크도 바쁘고

나이들수록 바쁜일만 생기는거 같아요 ㅠ

 

 

디저트류도 맛있어보이던데

 

특히 다들 팝콘이 꽂혀있는 아이스크림 먹던데..

 

고거 신기해서

다음번에는 먹어보고 싶었어요.

 

 

 

임신한 친구가 신맛이 떙긴다고 해서

 

레몬에이드, 유자에이드

그리고~ 저는 피맥으로

 

클라우드 맥주 1잔 ㅎㅎㅎ

 

 

 

롯데월드몰 테이스팅룸에서 동창회를~

 

대표 메뉴죠?

 

시금치 브레드~

 

이거는 꼭 손으로 반을 접어서 먹어야

시금치가 안흐르더라구요~

 

요거 맛있어요~

 

시금치가 쓰거나 맛 없을거 같았는데

 

밀가루 반죽과 잘 어울리더라구요~

 

 

 

미트볼을 잘게 으깨서

 

토마토 소스랑 섞어서

 

빵위에 올려먹었는데

 

요것도 맛나요!!

 

빵은 리필이 계속되니~

좋더라구요~

 

 

 

이렇게 미트볼+토마토 놓고 냠냠

 

맥주가 계속 맥주를 부르는 참사가!!!!

 

임신한 친구들에게는 미안했지만 ㅎㅎㅎㅎ

 

아직 자유로운 몸일때 마음껏 즐기기로~~

 

 

 

롯데월드몰 테이스팅룸에서 동창회를~

 

이건 처음 맛보는 거였는데!

 

쭈꾸미 오일 파스타 ㅎㅎㅎ

 

쭈꾸미가 잘려있지 않고 통째로 들어있어요

 

이거 정말 먹어도 먹어도 쭈꾸미가 계속 나올만큼 엄청난 양이 었어요 ㅎㅎ

 

 

신기하다 생각될 정도로

쭈꾸미가 많았어요~

 

 

삼겹살 파스타도 있고, 곱창이 든 메뉴도 있었는데

 

다음에 또 맛보고 싶네요

 

뭔가 신기한 메뉴가 많아서...

 

또 오고 싶네요

 

프랜차이즈라 집근처에도 있어서 다음에 또 가봐야겠어요

 

롯데월드몰이 지하철에서도 멀고 ㅠ

11번 출구로 나와서 쭈우우욱 10분정도는 걸어야해요

 

 

 주차도 어려워서 ㅠㅠ

 

다음에는 집근처로 !

 

02-3213-4550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5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