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동시장 태국음식 반피차이

 

갑자기 날이 더워지니..

입맛은 없고

향신료 강한 음식이 확 땡겨서

 

어딜 갈까 둘번둘번하다가~~

 

영동시장 내부에있다고 해서

한번 가봤어요~

 

주차는 2대정도 가능한데..

 

미리 전화로 물어보고 가세요

 

만차일때도 있어요~~

 

 

 

 

시장통 안에 있어서

내부 좌석이 좁아요

 

꼭 전화하고 예약하고 가는걸 강추해요~

 

 

아님 이더위에 테라스 좌석에서 먹게 될수도 있어요;;;

 

다행히 토욜인데 2자리 한좌석 남았다 해서

 

바로 갔네요~

 

포장해가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메뉴는 넘 많아서

 

사진 한장에 담아봅니다.

 

흄. 어떤 맛일지 기대@

 

사실 생어거스틴 좋아하는 입장에서

전통 음식점이라니

두려움 반... 기대 반..

 

그러고 갔네요

 

 

사실 회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이날씨에 잘못먹으면...

큰일 날거 같아서

 

최근에 동생이 김밥 먹고 식중독으로

병원 입원한걸 보니..

 

날것은 먹지 말자라는 생각이 들어서..

 

어찌어찌 갔는데 ㅎㅎㅎ

 

내부 분위기가 완죤 태국 같아요~(여름 휴가 간듯한)

 

 

 

주문하면 저렇게 주전부리를 줍니다.

 

새우과자랑..

 

나머지는.. 양고기 같은?

 

원래 양은 안좋아해서 패쓔@

 

 

뿌까뽕가리랑 파인애플 밥 주문했어요~

 

참! 맨밥은 따로 주문해야해요~~

 

 

 

한국식 태국음식이 아니라

 

진짜 태국식 맛이에요

 

저런 맛 안좋아하는 분들은

 

거부감 들수 있고

 

저처럼 태국 전통 음식류 괜찮아하는 분은!

 

맛집이라 말할수 있을듯요

 

개취라 호불호가 상당히 확! 갈릴거 같아요

 

저는 괜찮았는데

동행한 분은.. 거의 못드시더라구요~

 

 

영동시장 태국음식 반피차이

 

요건 파인애플밥~

 

양이 엄청나요~~

 

정말 2명이서 2개 시키면...

다 못먹어요!

 

요것도 달달한데

양념이 찐한 편이라

 

무난하게 먹기는 좀 어렵고!

 

진심 태국음식 좋아하는 분들이 가는게 좋을거 같아요

 

 

                                           영동시장 태국음식 반피차이

 

밥먹던 중간에 주차 문제가 생겨서 ㅠㅠ

 

다시 차빼러 갔다 왔어요 ㅠ

 

아굼.. 그랬더니

저렇게 망고를 이쁘게 주시네요~~

 

센스 만점!

 

감솨합니다. ㅎㅎ

 

 

 

흄.. 개인적으로 저는 좋았는데.

전통 태국음식 어려워하는 분들은

안가심이 좋을거 같아요~~

한국화된 태국음식이 아닙니다.

 

 

대신 저처럼 찐하게 먹고픈 분들은 강추입니다.

양도 훌륭 맛도 굿굿

 

 

영동시장 태국음식 반피차이

 

주소: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24길 23

전화번호: 02-3444-99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