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역삼 바스버거~토요일의 흥겨움!

 

토요일도 근무를 하다보니..

오후 4시에 퇴근하고 나면~

뭔지 모르게 한주를 열심히 잘 보낸거 같은 뿌듯함에

 

조금은 흥겹게 신나게 보내고 싶어요.

 

절친의 추천으로 가본 곳인데..

 

패티가 공기반~패티반으로 부드럽게 맛있어서.

 

종종가게 되네요 ~^^

 

보기만해도 맛있게 생겼죠?

 

 

 

 

그냥 바스버거도 맛있는데~

 

패티를 넘나 사랑해서

 

더블바스버거랑, 하와이언 버거를 주문!@!

 

세트가 가성비 최고라~

세트에 500원 추가해서 어니언링으로 교체하거나~

 

2천원 더 추가해서 수제 맥주로!ㅎㅎ

 

특히 흑맥이 제 입맛에 뙇~

 

부드럽고, 짙으면서 쓰지않고

목넘김이 좋아요.

 

 

 

역삼 근처는 배달 된다고 하네요~

 

강남, 교대역은 어렵다는 ㅠ

 

주차는 어려워요 ㅠ

 

혹시 바스버거 앞에..

 

자리가 비어있을때는

 

관리사무소에 말한 후 잠시 1시간 정도는 가능해요.

 

아숩!

 

 

 

역삼 바스버거~토요일의 흥겨움!

 

지하라 약간 어두우면서

 

째즈 음악 나올거 같은 분위기 참 좋습니다.

 

토요일 씐나 씐나하기엔 더없이 좋아요.

 

배고파서, 먼저 나온 맥주를 빠르게 드링킹~~

 

살짝 알딸딸해지니,

더욱 흥겹습니다.

 

오홍홍홍!

 

 

약간 어두컴컴한 분위기라

살짝 루즈해져요~

 

천천히 수제버거 맛있게 먹고 가야겠어요~

 

냠냠!

 

2명이니 세트 2개로 주문!

 

 

 

흑맥 아이 신나~

 

사진봐도 다시 즐겁네요.

 

개인적으로 코우슬로도 하나 추가주문!

 

세트해서.. 추가주문하니..ㅡㅡ;;; 금액이 업업!

 

바스버거 감튀보단 어니언링이 제 취향 저격이라

 

늘 바로 변경!

 

 

코우슬로~맛나맛나!

 

 

 

이건 역쉬 맥주안주에 최고봉!

 

집에서도 이렇게 만들어 먹고 싶어요.

 

어렵겠죠 ㅠ

 

튀김요리~기름도 많이 들고!!ㅎㅎ

 

바스버거 집까지 배달되면 좋겠다는 생각만 하네요.

 

 

갠적으로 감튀는 그닥인데.

 

그래도 세트 메뉴에 있으니 그대로 주문!ㅎㅎ

 

다들 금요일이라

날씨도 좋고

벌써 엉덩이가 들썩들썩하죠?

 

다들 조금만 힘내시고~

 

힘찬 주말을 보내죠!

 

역삼 바스버거~토요일의 흥겨움!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26길 10 성보빌딩 지하1층

02-568-665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