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

ELIXIR 엘릭시르 원두 커피

uami 2017. 6. 3. 14:19

 

ELIXIR 엘릭시르 원두 커피

 

 

최근에 지인에게 선물받은 커피 원두에요~

 

업장에 드롱기 머신기가 있어서~

항상 스벅 하우스 블랜드 원두를 먹었는데~

 

이게 더 맛있다며 선물해주더라구요~

 

일단! 신선해서 좋아요~

제조 연월일이 2017. 5.24!!! ㅎㅎ

 

정말 신선!

 

구멍으로 나오는 커피향도 너무 좋고!

 

개인적으로 산미를 안좋아해서

 

좀 단향이 나면서 고소한걸로 부탁했어요~

 

 

봉지 열자마자 향이~

 

갓 볶은 신선한 향과~

 

커피의 좋은 향이 마구마구 나요!

 

계속 코를 박고 향을 음미하고 싶은.. 충동이~ㅎㅎㅎ

 

드롱기 ES2600에 원두를 넣고 한잔 갈아봅니다~~

 

 

 

커피향이 진하게 퍼지네요~ㅎㅎㅎ

 

아흉~역시 아침에는 카페인이 필요합니다!

 

휘오오~거품까지

 

ELIXIR 엘릭시르 원두 커피 사랑입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