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분가-강남구청역~분식이 생각날때!

 

강남구청역에 분식 먹을때가 잘 없죠!~

 

비오거나..

스트레스로

매운게 막 땡기거나

 

종종 이유없이 분식이 마구마구 땡기는 데..

갈데가 없고!!

 

ㅠㅠ 뭔가 다른걸 먹자니..

 

난 꼭 떡볶이가 먹고 싶다고!!!!!!!!!!!!

이런날 ㅎㅎㅎ

 

딱 제 마음을 알아주는 곳이 생겼어요~ㅎㅎㅎ

 

일반 분식집 같지 않고~

카페 분위기가 나면서..

모던하게 깔끔하게 이쁜!

 

미분가!

 

 

 

 

 

즉석 떡볶이와 각종 만두가!!

매력 만점!ㅎㅎ

 

떡볶이 국물에 만두 찍어 먹으면서

맥주 한잔 하면~

 

일상 스트레스가 확 날아가죠!

역쉬 이래서 야식 사랑~ㅎㅎ

 

퇴근하고 맥주한잔하는 즐거움이 없다면!

 

어쨌을지 ㅎㅎㅎ

 

 

아.. 이넘의 수전증 ㅠㅠ

 

즉석 떡볶이 '소'는 (2~3인용) 14000원이에요~

 

각종 토핑은 2-3천원 대로 저렴해요~

 

떡볶이도 가격이 참 좋아요!

 

오홍~ 2-3인용인데....

 

먹다가 너무 많아서 ㅠ 다 못먹은..

 

우리 분명 먹성 좋은 2명인데..

 

양이 정말 훌륭하더라구요~ㅎㅎㅎ

 

 

 

만두도 다양하게 되있고~

 

무엇보다 미분가에서 직접 만드는 만두라하니!

 

믿음이 가요!@

 

직접 먹어보면..

 

우리 할머니가 빚어주던..

 

건강하면서도 속이 꽉찬..

알찬 만두!!ㅎㅎㅎ

 

주문 안할수가 없숩니다!

 

 

각종 음료!ㅎㅎ

 

역쉬 떡볶이에는!!! 소주 맥주가 꼭 필요한~

 

퇴근길에..

미분가 들러서 한잔하는 여유..

 

시원한 맥주의 목넘김이 너무 좋네요!ㅎㅎ

 

 

 

 

9시반까지인데;;

 

어쩌다보니.. 너무 밤늦게 와버렸어요 ㅠ

 

어휴 죄송!

 

인테리어가 카페 같죠? ㅎㅎ

 

예전에 동네에 있던 어둡고.. 침침한..

분식집은 싹! 잊어버리세요~

 

 

셀프 단무지!

 

떡볶이 먹다보면!

 

너무 맵죠?

 

단무지 필수 ㅎㅎㅎㅎ

 

눈치보며 주문하지 말고!

셀프로 원하는 만큼 가져오면 되요~

 

 

 

떡볶이 소+쫄면~ㅎㅎ

 

저녁에 라면 먹으면 왠지 다음날 불어버릴까바!

 

쫄면으로??

 

쫄면 양이;;; 어마어마해요;;;;;

 

정말 실하답니다.

 

 

보글보글 끓기시작!

 

불조절 하면서 먹을수 있어요~

 

이미 소세지 보고~ 급 흥분!ㅎㅎ

 

비엔나 소세지 무척 사랑하는 1인입니다.

 

떡볶이에서 잘 볼수 없었는데~~~

 

이거 훌륭한 조합인듯!

 

떡볶이 끓기전에 국물 맛부터!

 

국물이 굉장히 시원하고 칼칼합니다.

 

조미료 맛이 아니라;;

 

무우가 들어가서 시원하고 칼칼한 느낌?

 

육수가 뭔지 막 궁금해져요!!~~ㅎㅎ

 

 

 

일반 떡볶이랑 다르게 떡이 길게 만들어진거 보이세요??

 

떡볶이 떡이 길어서

국물 맛이 잘 배여드는거 같아요~

 

일반 분식집 떡볶이보다

훨씬 쫀쫀하고~맛이 깊네요!

 

이렇게 긴 떡볶이는 처음 보는데 정말 매력 만점!!

 

앞접시에 놓고

조금씩 잘라가며~국물 까지 떠먹으니!

 

깊은 육수와 쫄깃함이 입안에서 오물오물!

 

포스팅하는데.. 입안에서 침이 고이는?ㅎㅎ

 

매운거 먹고~

 

 

요요요 만두 보이나요?

 

직접 빚어서~~ 하나하나.. 손자국이 꾹꾹 보이는?

 

제가 이름 붙였어요!

 

엄마손만두!

 

저희 엄마가 예전에 해주시던!!

 

그런 맛!!

 

안에 내용물이 건강하면서도!!!굉장히 실해요~

 

꽉차면서도 짜지 않고

만두피와 착 감기는 만두속을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네요~

 

만두피도 두껍지 않고 얇아서

쫄깃해서 좋아요~

 

요즘 밀가루 맛 너무 나는 두꺼운 만두피밖에 없던데 ㅠㅠ

 

이런 얇고 찰진 만두피가 얼마만인지~

 

히힛!

 

왠지 담에 만두라면도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바로 옆 15콜룸바로~또 맥주 한잔하러!!

 

 

 

언제가도 분위기 너무 좋죠?

 

날씨가 좋아서 야외 테라스로 자리 잡습니다 ㅎㅎ

 

따스한 봄햇살과~

간만에 미세먼지 없는

 

야외가 너무 좋네요~

 

 

 

아흉,. 폭풍 수다 떨다가;;

맥주는 사진에서 빠진 ㅠ0ㅠ

 

맥주랑 신메뉴 맛봤는데

 

요거 물건입니다.

 

느끼한 까르보나 소스에~

달콤한 빵과 브로컬리!

 

단짠의 조화미에 푹신한 빵까지?

 

보통 빵이 질겨지거나..

폭신함이 사라지는데~

 

요건 폭신하면서 달고 적당히 느끼해서

맥주마시면서 폭풍 먹었네요

 

(방금전... 떡볶이랑... 만두 먹고 온 사람 맞는지 ㅠ)

 

폭풍수다로 허기져서 그렇다고~ㅎㅎㅎㅎ 위안삼으며

 

월욜밤 친구와의 데이트는 끝!

 

 

주소: 서울 강남구 학동로50길 14

전화번호: 서울 강남구 학동로50길 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