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빨 꿈 해몽/ 이빨 빠지는 꿈. 이빨 다시 나는 꿈.

 

이빨이 빠지는 꿈은 흉몽에 속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제가 어제 밤에 꾼 꿈 내용도 이와 비슷한데요 ㅠ ~

 

 

흠.. 뭔가 드라마틱하게.

바다속에 휩쓸리기도 하고~

 

무서운 괴물을 보기도 했는데...

 

 

 

 

결론적으로 제 윗니가 모두 빠지고, 다시 자라나는 꿈만 기억에 남아요.

 

케이스별로 정리해볼게요~~

 

 

 

이빨 꿈 해몽/ 이빨 빠지는 꿈. 이빨 다시 나는 꿈.

 

 

1) 윗니가 빠지는 꿈.

 

가족중에 나보다 윗사람

혹은 직장 상사에게 안좋은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특히, 건강 관련 이슈로 안좋을수 있습니다.

 

또는 조상, 할머니, 할아버지의 건강에 문제가 생기거나..

 

상을 당할수도 있다고 합니다.

 

 

흉몽에 속합니다.

 

 

이빨 꿈 해몽/ 이빨 빠지는 꿈. 이빨 다시 나는 꿈.

 

 

2) 아랫 이빨이 빠지는 꿈

 

아랫사람, 자식, 부하직원에게 안좋은 일이 생긴다는 내용입니다.

 

마찬가지로,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가능성이 크다고 합니다.

 

**다만 예외적으로 송곳니 혹은 사랑니가 빠질 경우

본인에게 좋은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이빨 꿈 해몽/ 이빨 빠지는 꿈. 이빨 다시 나는 꿈.

 

3) 이빨이 다 빠지는 꿈

 

주변 인간관계, 특히 가까운 인간관계의 인연이 끊어지고,

새로운 인연을 만날수 있다고 합니다.

 

흉몽일수도 길몽일수도 있습니다.

 

 

 

이빨 꿈 해몽/ 이빨 빠지는 꿈. 이빨 다시 나는 꿈.

 

 

4) 이빨이 부러지거나 깨지는 꿈

 

 

본인의 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혹시 현재 몸상태가 좋지 않다면

휴식 시간을 늘리고,

 

바깥 출입을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5) 이가 자라나는 꿈.

 

재산, 인맥, 승진과 관련 된 꿈입니다.

 

좋은 꿈입니다.

 

 

어제밤에 제가 꾼 꿈은 길몽인지 흉몽인지 헷갈리는데.

어쩄거나 이빨이 빠졋어도 다시 자라났으니

좋은 꿈이라고 생각해볼래요!

 

 

꿈보다 해몽이므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