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근 제가 꾼 꿈인데.

마스카라를 하는데

갑자기 눈이 아프더니

 

양쪽 눈이 빨갛게 변하면서 좀 불편한 느낌이 들었어요.

 

 

그러다가 속눈썹이 계속 빠져서 놀래서 거울을 봤는데.

 

양쪽 눈다 충혈된데다

한쪽 눈동자가 3갈래로 갈라져 있는거에요~

 

 

꿈을 꾸고 나서도 찜찜해서..

 

핸드폰으로 시간 확인했더니.

직원이 갑자기 아파서 못나온다고 카톡이 와있더라구요~

 

이 날 무척 고생했답니다. ㅠ 

 

꿈자리가 뒤숭숭하니

하루 종일 조심했답니다.

 

 

 

눈 다치는 꿈 해몽

 

한번 제대로 알아볼게요.

 

사실 검색을 해봐도 정보가 굉장히 적고 제한적이더라구요.

 

최대한 찾은 정보로 정리해볼게요.

 

1. 눈을 다치는 꿈.

 

가까운 인연 연인관계나

소중한 사이가 틀어질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말실수나 언행을 각별히 조심해야합니다.

 

 

- 저같은 경우도 가까운 직원이 출근을 못하겠다고 연락 받았네요 ㅠ

 

 

 

 

2. 눈이 안보이는 꿈

 

눈 앞에 흐릿하거나 잘 안보이는 꿈은

가까운 미래, 혹은 추진하거나 계획하는 일에 막힘이 있고

전망이 좋지 않다고 하네요.

 

 

하던 일이 있다면 다시 한번 점검하고

염려되는 사항이 있다면 잠시 쉬어가는 것도 좋겠어요~

 

 

 

 

3. 눈이 가려운 꿈

 

눈이 가려워서 자꾸 긁게 되고 만지게 된다면,

 

누가 내 험담을 하거나,

이간질을 당할 수 있고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으니

인간관계에 주의하라고 하네요~

 

 

 

 

눈은 마음의 창이라는 말이 있죠?

 

그만큼 나의 감정, 상태, 생각을 가장 잘 나타내는 기관입니다.

 

꿈에서라도 눈에 이상이 생기면,

 

꿈해몽도 좋지 않습니다.

 

 

이런 꿈을 꾼 날은.. 각별히 하루종일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눈 다치는 꿈, 눈이 안보이는 꿈, 눈이 가려운 꿈  해몽에 대한

다양한 사례 및 해석이 없어서 아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