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요일 밤에 꾼 꿈이에요~

 

왠지 잠이 잘 안오고 두근두근한 일요일 밤!ㅎㅎㅎ

 

간신히 자정이 되기전에 꿈을 꿨는데~~

 

꿈 속에서 제가 굉장히 높은 곳을 올라가더라구요~

 

고소공포증이 없는데도

너무 무서워서 후덜덜했어요~~

 

한발한발 다 올라가고나서 아래를 보니 아찔하더라구요~~

 

무서워서 못내려오다가 꿈이 깨벼렸답니다.

 

그래서 꿈해몽을 찾아봤네요~~

 

 

 

 

 

1. 계단으로 높은 곳에 올라가는 꿈

 

본인이 정한 목표에

노력으로 한단계 한단계 전진하고 있고

 

곧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꿈입니다.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최선을 다해서 한발자국씩 전진해보세요~

 

 

2. 한번에 높은 곳에 올라가는 꿈

 

비행기를 탔던.

날개가 달렸던

 

순간이동을 했던

 

갑자기 한번에 높은곳에 올라가는 꿈은

 

예상치 않게 일확천금을 얻거나

운좋게 별 노력없이 한번에 목표를 달성할 수 있다는

꿈입니다.

 

 

이런꿈을 꾼다면~로또 한번 구매해보는것도 좋겠죠?

 

 

3. 밧줄이나 다른 도구를 이용해 높은 곳에 올라가는 꿈

 

주변의 도움이나 조언으로 인해

목표에 도달할수 있다는 꿈입니다.

 

주변 지인이나 선배의 조언에 귀기울여 주세요!

 

 

                                       높은 곳에 올라가는 꿈은

 

                                         비교적 길몽이 많네요~

 

                                         오늘 밤에도 또 꾸도록 해봐야겠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