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회생활한지 10년이 훌쩍 넘었는데도.

한번씩 시험을 보거나.

대학에 입학하는 날 관련된 꿈을 꾸기도 해요~

 

그만큼, 제 인생에서 인상깊은 일이었나봐요~

 

 

 

얼마전에는..

 

제가 다녔던 학교랑 대학이 아닌,

다른 학교 학과에 입학하는 꿈을 꿨어요~

 

꿈인데도.. 대학생활을 3개월 정도 하는건 좋지만... ㅠㅠ

 

대학 4년 동안 공부하고~ 다시 사회생활 할 생각하니

막막해서 꿈속에서도 답답했던 기억이 떠오르네요~

 

 

꿈 해몽 알아볼게요~

 

 

 

 

* 시험에 합격하는 꿈

 

하고 있는 일에 장애가 생기거나

시험에 떨어지거나 실패할 수 있다는 암시입니다.

 

꿈과 현실은 반대라고 하는데ㅠㅠ

 

실제로 그렇네요~

 

 

 

* 시험에 떨어지는 꿈

 

현재 시험을 준비 중이라면~

합격할 가능성이 높고

 

제대로 본인 실력을 발휘할 수 있다는 꿈이라네요.

 

 

*대학에 합격하는 꿈

 

현재 학생이라면 대학 입학에 강한 열망이 있다는 꿈입니다.

 

꿈과는 반대로 떨어질 가능성이 높다고 하네요~

 

다만~현재 사회인이라면~(이미 대학에 입학한 경우 포함)

중요한 계약이나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잘 진행된다는 암시라고 합니다.

 

 

 

대학에 입학하는 꿈을 꾼 후

실제로 제 생활은 큰 변화는 없네요~

 

중요한 계약? 은 한가지 성사됬어요~

 

집이 이사를 가야하는데

전월세만 매물로 나와있어서 고민이 많았는데..

 

좋은 위치에 올전세 매물이 딱하고 나와서

바로 당일!!!! 계약했답니다. ㅎㅎ

 

 

그러고보면 좋은 꿈인거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