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타마린드 알아보자

 

사실 전에도 월남쌈과 쌀국수가 먹고싶을때

 

여기 한번 가려고 했는데.

 

강남역에 있는 빈로이가 너무 그리워서.

 

그날은 빈로이로 갔어요~

 

오늘은 마침 백화점에 볼일이 있어서

 

드뎌 가게 됬네요.

 

토요일 저녁 6시 반경에 도착했더니 웨이팅이 2팀정도 있어요.

 

진동벨을 줘서 밖에서 대기했네요

 

화장실 다녀오니 바로 자리나서

착석

 

위 사진은 밖에서 대기할때 찍은 메뉴판

 

 

이건 자리에 앉고나서 찍은 메뉴판이에요.

 

베트남 음식 전문점인데

 

파스타도 팔고

나시고랭도 있고~

 

다들 단품으로 주문하는거 같았어요.

 

그만큼 음식 하나하나가 다 맛있는거 같아요.

 

 

 

 

오늘은 월남쌈 먹으러 온거라.

 

다른 건 보지도 않고~

 

바로 돼지고기 월남쌈 2인 주문!

(1인당 22000원)

 

월남쌈이 사실 특별한건 없는데

 

먹고 나면 한끼 건강하고 배부르게 잘 먹었다는

 

생각이 드는 음식이에요.

 

 

 

주문하면 바로 물과

 

약간 매콤 시큼한 피클 비슷한걸 줘요.

 

월남쌈이 오래 걸리는 음식은 아니라

5-10분 대기하면

 

금방 나와요.

 

 

주문과 동시에 소스 나오고~

 

늘 땅콩소스만 선호해서

 

다른 매콤한 소스는 아에 먹어보지도 않았네요.

 

 

오른쪽은

페이퍼 담궈서 먹는 볼!

 

볼이 저렇게 크고 우아한건 처음 보네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타마린드 알아보자

 

 

드디어 다 나온 음식들!ㅎㅎ

 

다른데 월남쌈과 비교하면 확실히 고급스러워요.

 

1, 일단 고기를 아래 사진 처럼 계속 따뜻하게 먹을수 있게 아래에 촛불로

 

지속적으로 가열해줍니다.

 

(화덕 피자 전문점 처럼)

 

2. 고기가 맛있게 조리되있고, 버섯, 큰 새우, 마늘이 듬뿍 있어요

 

 

 

먹음직 스러운 비쥬얼이죠?

 

 

 

보통 월남쌈에 나오는

재료들도 보이지만,

아보카도가 따로 있어서

 

매콤한 멕시칸 느낌으로도 먹을수 있어요.

 

재료 듬뿍 넣고

 

늘 터지게;; 월남쌈 싸먹는 1인

 

보통 페이퍼가 원형인데

이건 사각형이라 신기~

 

 

볼에 담궈서

원하는 재료로 선별해서

 

내 입맛에 맞춰 쌈싸먹었네요~

 

분위기 자체가 참 고급스럽고,

재료 하나하나가 잘 조리되고

정성껏 다듬어진 느낌이라.

 

다음에는 단품으로 먹어보고 싶었어요.

 

다른 테이블에서

나시고랭이랑 매운 파스타를 주문한거 같았는데.

 

제대로 만든 요리라는 느낌이 들었어요.

 

아;; 근데 고기가 좀 짯나봐요.

 

물을 정말 한바가지 마신거 같아요. ^^;;;;

 

가급적 고기는 쌈에 한점 넣고 다른 야채를 많이 많이 넣으세요!

 

참;; 월남쌈을 반정도 먹었는데;;

페이퍼 1장에 털같은게 박혀있어서

 

그 1장만 교환 요청했는데;

 

직원이 죄송하다며;;

페이퍼를 아에 전부다 새로줘서;;

 

페이퍼 추가없이 잘 먹었네요.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타마린드 알아보자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02-3479-19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