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다한 컷 웹툰/ 밥먹기 위해 일하는데 일하느라 밥을 못 먹네

 

이 시간까지 점심 못먹고 일하는 직장인들 많죠?

 

저도 일이 밀려서 아직 식사를 못했네요.

 

배에서 꼬르륵. 배고프다고 말해주는 데.

 

배꼽시계 잠시 멈추거라~

 

 

언니 일하고 있다 ㅎㅎㅎㅎ

 

미래의 영광, 혹은 목표를 위해..현재를 어디까지 희생해야하나..

 

그런 생각이 드는 하루네요.

 

과연 나는 어디까지 가능한가?

 

 

 

이럴때 울리는..

엄마의 문자!

 

 

 

다들 !!! 현재를 즐길수 있는 만큼만 희생하고!!!

 

밥도 챙겨먹고 그렇게~삽시다!

 

불금 화이륑~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