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래마을 스시만/ 런치 알아보자

 

숙성회는 많이 먹어본 경험이 없어서.

 

맛도 궁금하고.

 

회도 먹고 싶고 해서

 

블루리본 책을 찾아보다가 방문하게 됬어요.

 

 

미슐랭 가이드 만큼 공신력이 있는 건 아니지만

 

2년 연속 수록되는건 쉬운일이 아닐듯요~

 

미리 런치를 전화로 예약 후 방문했어요.

 

 

테이블이나 바를 선택해야하는데

 

바로 ~

 

 

미리 예약했던 자리라

 

준비가 되어있네요.

 

 

 

런치

 

스시만 7.5로 주문

 

보통 가장 낮은단계/ 높은 단계 중

 

가운데를 고르는게 제 취향!

 

 

 

날이 추워서 따뜻한 녹차부터.

 

녹차 맛이 참 고급스러워요.

 

가루가 부드럽게 퍼지는 느낌이 굿

 

 

꽃송이 모양의 생강이 나오고~

 

 

생선알. 우럭 샐러드

 

회로 샐러드를 만든다는게

좀 생소한데~

 

꽤 재밌는 발상인거 같아요.

 

 

 

원래 알 싫어하는데.

 

새콤 달콤하게 조리해놓으니

 

먹게 되네요.

 

 

해파리랑 금태 생선

 

맛도 중요하지만, 예쁜 플레이팅에 감탄하네요~

 

보는 재미 1번, 먹는 재미 1번

 

 

바 자리의 가장 큰 장점~

 

쉐프님의 불쇼를 볼수 있다는!ㅎㅎ

 

구워구워!

 

 

매생이 차완무시

 

매생이는 항상 국 종류로 접하거나

전 종류로 접했는데

 

계란이랑 부드럽게 잘 어우러지네요

 

 

아카미, 도미. 꼬지

 

한번에 다 먹어야 하나?

 

하나씩 골라 먹나?

 

 

도미

 

칼집과 밥의 식감이 잘 어우러짐

 

 

미소 된장국

 

 

농어

 

오독 씹히는 질감이 좋은

 

 

주도로

 

꽃처럼 예쁜~

 

짭쪼름한 밥과 잘 어우러져요

 

 

먹다보니 시원한 녹차가 그리워서

 

냉녹차도 주문!

 

 

금태

 

잘 먹어볼 가회가 없었는데

 

탄력있는 식감이 좋네요

 

약간 피조개 느낌이 나기도?

 

 

 

2일 숙성한 전갱이

 

좀,, 꼬리한 느낌이 있어요.

 

 

참치 뱃살 다진것

 

맛있는 고기 먹는 느낌

 

 

1년 숙성한 고등어

 

흠... 이건 호불호가 갈릴거 같아요.

 

좀 하드코어의 느낌이 강한.

 

홍어회같은 느낌은 아닌데;

오래 푹 익어버린 느낌이..

 

살짝 거부감이 드네요

 

 

 

삼치구이

 

고소하게~

 

 

간장 파우더+단새우

 

 

튀김+카레소금

 

카레맛 나는소금이 맛있어서

자꾸 찍어먹게 됩니다.

 

 

벤자리

 

 

서래마을 스시만/ 런치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성게알

 

부드럽고 쓰지않고

계란 처럼 고소했던 ~

 

 

오도로~참치!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1개

 

 

우동으로

따뜻하게 속을 달래고

 

참 면발이 참 ~쫄깃했던

 

 

새우살 계란 카스테라~

 

이거 집에서 간식용으로 먹고 싶다

 

애플 메론~차

 

마지막까지 정갈하고

깔끔했던 식사

 

서래마을 스시만/ 런치 알아보자

 

02-533-0181서울 서초구 동광로27길 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