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5콜룸바/ 연예인들이 자주 온다는 그곳~

 

 

여기 정말 오래전부터 핫했죠?

 

제가 종종 가는 아지트에요~

 

룸으로 되있어서

 

프라이빗하게 갈때도 좋고,

외부 정원이 있어서 분위기 낼때도 좋고

 

요즘은 날씨가 추워서 밖은 좀 어렵고..

 

룸 잡아서 친구들이랑 밀린 수다 떨때는 최고에요!!

 

우웅! ㅋㅋ

 

얼마전에 갔을때는 YG 양 대표님을 봤다는 ㅋ

 

예전에도 연예인들 많이 봤었는데 ㅋㅋ

 

요즘도 자주 오나봐요~ㅎㅎ

 

 

오늘은 와인 한병 달리기로 ㅋㅋ

 

다음날 숙취와 두통은 항상 따라오는

 

근데 마실때는 또 까먹고 맛있다며 마시는

 

이런 바보 !

 

주차는 발렛파킹되요

 

강남구청역 바로 뒷골목이라 지하철도 편함~

 

간간히 분위기 내고 싶을때는 최고!

 

 

서울 강남구 학동로50길 16

02-3443-153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