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의도 콘래드 호텔 조식 제스트

 

패키지에 포함된 조식이라 아침에 눈뜨자마자 고고!

사실 아침 조식 시간에 맞춰서 눈뜨고 밥먹으러 가는게

가끔은 번거롭다는 생각도 들고..

 

푹쉬러 호캉스 와서

또 알람소리 듣고 일어나기가 싫기도 하지만!

 

그래도 패키지에 포함되었으니!

 

그리고 워낙 유명하니 고고! 가보기로했어요~

 

호텔 3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조식시간은 6:30~11:00

 

만실이라 최대한 일찍 오라고 했는데.

9시반경 갔는데 의외로 한가하고 널럴했어요!!

 

 

 

 

여의도 콘래드 호텔 조식 제스트

 

인테리어는 이렇게 고급지게!

 

막 사진 찍기도 그렇고,

뭔가 잠도 덜꺠서~~

 

적당히 사진 찍었어요.

 

사실 호텔 조식이야..

늘 별거 없고..

 

엄청나게 좋고 최고라고 해도 그다지 기대를 안해서 ㅎㅎ

 

이번에도 별 기대가 없었어요.

 

딱 그정도!였어요

 

 

한식, 중식, 쌀국수, 빵, 과일,

 

이정도 구비되어있다고 보면 됩니다.

 

 

 

여의도 콘래드 호텔 조식 제스트

 

샐러드류가 이쁘게 트리모양으로 그릇에 담겨있어요~

 

요즘은 조식 먹으러 가면

특별한게 없어서

늘 샐러드, 양상추, 야채랑

 

맛있는 곡물빵이랑

샌드위치 만들어 먹게 되더라구요~

 

배도 든든하고..

 

사실 샌드위치 집에서 만들어 먹으려면

은근 손이 많이 가잖아요?

 

계란도 으깨거나 삶거나 구워는 줘야하고

토마토도 얇게 슬라이스로 1조각 밖에 안들어가는데

다 다듬어야하고

양상추도 잘 씻어야하고

 

1인 가구나 식구가 적은데 샌드위치 만들어 먹는거는..

진짜 식재료 낭비에 가까운

 

근데 조식오면 각종 야채나 채소가 딱 잘 정돈되서 잘려있어서

샌드위치 만들어먹기 좋아요.

 

 

 

빵도 머핀부터 종류별로 다있어요~

 

딱딱한 곡물빵이 맛있더라구요~

 

개인적으로 크로와상은 그럭저럭했어요.

 

 

여의도 콘래드 호텔 조식 제스트

 

과일은

 

오렌지. 파인애플, 포도, 사과 정도~

수박을 기대했지만..

 

아직 제철이 아니니 없나봐요!

 

 

 

 

호텔 조식오면 꼭 먹게 되는

에그류 요리들

 

원하는 재로 말하면 바로 바로 완성되는 오믈렛!

 

딱히 가리는게 없어서 늘 다넣어 달라고 말한답니다 ㅎㅎ

 

 

송이버섯구이와 연어~오믈렛~차완무시~낫또로 시작하는 첫끼!ㅎㅎ

 

커피랑 티는 자리안내하면서 뭘로 먹을지 물어보더라구요~

 

아침에는 커피!ㅎㅎ

 

뭐 큰 기대도 없었어서,..

그다지 특별할것도 나쁠것도 없는 여의도 콘래드 호텔 조식 제스트 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