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배송받으면?

 

카카오톡 기프트콘으로

음료나, 케이크를 선물해본적은 있지만.

직접 선물을 배송받아본건 처음이네요.

 

일단 기프트콘을 받으면

선물 배송받을 주소를 입력하면 됩니다.

 

며칠 후 저렇게 선물이 도착합니다.

 

카카오톡의 상징인 노란색 배송상자에~

노란색 쇼핑백과

노란색 포장지로 선물포장까지 완벽한 상태로

도착합니다.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배송받으면?

 

생일 선물로 향수를 받았는데~

 

그냥 받을때보다

선물포장되서 집으로 배송되니

더 기분이 좋네요~

 

포장도 너무 깔끔하게 잘되있어요. ^^

 

 

일반 누런색 택배상자에

아무렇게나 구겨져서 선물이 오면 어쩌나 했는데

 

예상치 않게 너무

깔끔하고 예쁘게 포장되서 와서

 

더 기분이 좋네요~

 

선물 보내실 분들

참고해주세요. ^^

 

 

 

 

생일 선물 기분 좋게 받고!

 

가족과 간단히 파티도 했습니다.

 

사실 엄마표 요리가 가장 반갑죠~

 

고기. 케이크.. 어머니가 요번에 새롭게 도전한 감바스까지~

 

 

 

먹음직스러운 한상이네요~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배송받으면?

 

 

어머니가 블로그에서 박나래 감바스 요리법을 검색하더니

 

빠른 속도로 뚝닥 만들어준 요리~

 

올리브유를 가볍게 깊은 후라이팬에 달구고~

 

마늘을 튀긴후

후추로 간을 한 새우를 넣고

 

취향에 맞춰 고추를 넣으면 된데요~

 

만들기 쉬운데 굉장히 있어보이는 요리네요~~

 

 

감사합니다. ^^ 즐거운 생일이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