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곳이에요.

 

날씨 좋을때 가면 탁트인 정원에서

햇살을 제대로 즐길수 있고.

 

비오는 날 가면..

운치있게 빗소리 들으면서

 

또 여유로운 한 때를 보낼수 있답니다.

 

한가로운 오후에 가서

 

밤까지 있다오는.

 

분위기 제대로 즐길수 있는 그곳!

 

주차는 발렛되고

3천원 내면 되요~

 

 

 

 

15콜룸바-시간이 느리게 흐르는 곳

 

봄이 다가오니~

 

햇살이 참 좋죠?

 

그래서 분위기 내려고 갔어요~

 

개인적으로..

 

지인들과 모임하거나

조용한 공간에서 얘기하고 싶을때

 

룸을 예약하고 찾게 됩니다.

 

 

 

오랜만에 만난 사람들과

시끄러운 식당에서 얘기하다보면..

 

서로 목소리만 높아지고..

 

무슨 얘기하는지도 모르고 ㅠ

 

그럴때가 많죠?

 

정말 오랜만에 만난 소중한 사람들하고는..

 

조용히 방에서 대화하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될때가 많은 ㅠ

 

 

 

그럴때 제가 예약하고 찾게 되는 곳이에요~

 

분위기 너무 좋죠?

 

따사롭다..

 

그리고.. 한가롭다..

 

시간 마저도 느리게 흐른다..

 

그런 곳이에요!

 

 

 

메뉴는 와인이랑 음식 메뉴가 있어요.

 

 

스파게티도 있고~

 

충무김밥? 같은것도 있고 ㅎㅎ

 

먹고 싶은건 거의 뭐든지 다 있다고 보면 되요~

 

그래도 이 분위기에 맞게!

 

우리는 파스타 ~~양식으로

 

 

 

가지런히 정돈된 테이블! ㅎㅎ

 

말소리도 조용조용하게 되요

 

룸이라 사방이 조용하니

 

음악 들으며 흥얼 흥얼

 

 

 

 

휴지도 귀엽고

 

돼지도 귀여운!

 

 

 

이런 분위기의 집에 있다면 어떨까?

 

잠시 생각에 잠겨봅니다.

 

카페 같은 느낌으로 인테리어 해볼까.. 생각중.

 

 

집에서 마시는 커피맛도 달라질거 같아요!!

 

시간도 천천히 갈거 같고!

 

 

일단 화이트 와인 1잔으로 시작!

 

 

 

샐러드, 항정살 짱아찌. 크랩 로제 파스타!

 

 

 

샐러드 치즈가 정말 맛있어요.

 

이 치즈를 파스타 돌돌 말아서 얹어먹은~ㅎㅎ

 

일단 애피타이져 1개는 꼭 필요!

 

 

15콜룸바-시간이 느리게 흐르는 곳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인데요

 

항정살 짱아찌!

 

집에서 고기 구워먹기는 냄새나고

깔끔하게 항정살 먹고싶을때~

 

정말 잘 구워져서 나와요!

 

거기다 육즙이 빠져나가지 않게 콩가루로 한번 더 ~~~

 

고소한 맛까지 2배가 되요!

 

 

이렇게 무랑 싸먹으면 제격!

 

샐러드의 채소랑 싸먹어도 좋고!

 

샐러드의 채소는-항정살과!

샐러드의 치즈는-스파게티와!

 

요런 조합 좋아요

 

 

로제가 양도 많고

 

느끼하지도 않고 제 입맛에 정말 잘 맞았어요!

 

굿굿!

 

 

샐러드에 있던 치즈를 하나씩 골라서

 

스파게티에 얹어먹으니..

 

입안에서 사르르 녹네요.

 

그냥 먹어도 맛있고~

같이 먹어도 시너지 나고.

 

토요일 5시반에 도착했는데..

 

서서히 해지는거 보면서..

수다 떠니

너무 좋더라구요~

 

 

15콜룸바-시간이 느리게 흐르는 곳

 

서울 강남구 학동로50길 16

 

02-3443-153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