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래오뎅에서 크리스마스 이브 개시!

 

한번 간 이후로 자꾸 찾게되는.

 

따끈한 오뎅바.

 

직장 근처, 집근처고 정겨운 분위기도 좋고,

이모님이 너무 푸근해서

한번가고 완전 반해서~

 

또가야지 했다가~

이브날 가게 됬어요.

 

사실 이브날 크리스마스 메뉴다 뭐다 해서;;

다들 비싼 메뉴를 짠! 하고 기다렸단 듯이 내어놓고

 

무엇보다....

 

어딜가나 사람이 많아서 그것도 싫고

왠지 오뎅바는 좀 조용할거 같아서 고고!

 

 

5시반에 도착했더니 50분부터 문연다고 해서

 

라움가서 옷 구경하다 왔더니;

 

한분이 이미 오뎅 포장 해가셨다네요 ㅋ

 

개시는 못했지만!

 

그래도 방문 손님!

룸 손님으로는 개시했으니!

 

기쁘다! ㅎㅎㅎ

 

왠지 1등하면 기분 좋아요.

 

아직 오뎅만 있고 국물도 없는 상태~

 

아무도 없는 가게를 사진 찍어봐요!

 

저희 오고나서 부터 손님들이 막 오기 시작!

 

이브날도 잘되는군요!

 

 

 

크리스마스라 가족단위 손님이 많네요.

 

저번 포스팅에 메뉴 사진을 못찍어서

 

이번에는 폭풍

 

서래오뎅 메뉴들을 소개합니다.

 

사실 오뎅바인데 없는거 빼고 다 있고

무엇보다 음식맛이 다 기본 이상이라 좋아요!

 

 

 

 

서래오뎅에서 크리스마스 이브 개시!

 

 

오뎅 국물만으로도 술을 먹을수 있어서!

 

 

안주가 따로 필요없기도 해요

 

그래서 술값이 비싸고 안주값은 다른데랑 비슷 ㅎㅎ

 

지난번에 왔을때 다들 떡볶이랑 관자구이를 먹길래

이번에는 그렇게 주문해봤어요!

 

 

그랬더니 이번에는 가족단위 손님이 많아서 그런가!

 

초밥 주문이 많네요!

 

문어 초회? 숙회 주문도 많구요! ㅎㅎ

 

다음에 다시 와서 맛봐야겠어요

 

오코노미야키도 주문이 많고 ㅋㅋ

 

다음번에 와서 다시 맛봐야겠어요~

 

오뎅바에서 스시라니 ㅋ

 

신선하죠?

 

 

 

없는거 빼고 다 있는 집이라 일단 좋고 ㅋ

 

그래서 가족단위로 이런날 오기 좋은거 같아요!

 

다들 먹고 싶은게 다를때

 

일단 서래오뎅 가자 하면 되니깐!

 

 

'

 

 

드디어 오뎅 국물이 들어왔어요!

 

 

 

이렇게 큰 키조개 껍데기 안에

 

치즈랑 관자 구이를 잔뜩 넣어주세요~

 

매운 해물 떡볶이랑 같이 먹기 정말 좋습니다. !!

 

하트 뿅뿅! ㅎㅎ

 

실제로 이렇게 큰 조개 껍데기를 처음봐서 좀 놀랬어요!

 

 

 

떡국떡 할때 쓰는 큰 떡을

 

서걱서걱 썰어넣고~

 

푸짐하게 홍합 계란까지 굿!

 

떡국떡이 더 쫄깃거리고 씹히는 맛이 좋더라구요.

 

한입에 떡의 쫄깃한 식감이 가득합니다.

 

 

 

 

둘이서 배터지게 먹었네요 ㅎㅎ

 

두개 조합이 참 잘어울려요~

 

담에는 왠지 스시랑 오코노미야키 먹으러 또 올거 같아요 ㅋㅋ

 

서래오뎅에서 크리스마스 이브 개시!

 

02-591-5505서울 서초구 사평대로26길 22 남성빌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