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동생이 늘 맛있다고 입에 침이 마르게 칭찬하던

삼겹살  집이 있었어요!

 

교대역 삼겹살~탐라도야지인데..

 

어쩌다 보니.. 이제야 가게 된!ㅎㅎ

 

지난주 금요일에 가족 전부가 모여서

 

간만에 괴기에 소주 한잔을 하게 됬습니다.

 

 

삼겹살 3인분을 시키면 저렇게 차돌박이도 서비스로 줘요!

 

꼭꼭 3인분 주문!

 

뭔가 그득하죠?

 

맛있고 싱싱한 김치에. 콩나물에

무로 띠를 두른 치즈

 

그리고~치즈 소세지, 버섯 ㅎㅎㅎ떡까지

 

골라먹는 재미가 쏠쏠해요~

 

 

 

 

간만에 다들 모였으니

소주 1병까지~ 고고고!

 

불금이니~

 

ㅎㅎㅎㅎㅎㅎ

 

하지만 저는 늘 그렇듯 토요일에 출근합니다.

 

불금과 무관한 직업입니다 ㅠ

 

쓰고나니 슬프네요~

 

그래도~즐겁게 한잔~

마실때는 그저 즐겁게~~ 즐기는게 갑!

 

 

오! 이 불판 마음에 쏙들어요~

 

기름빠지는 구멍이 한쪽에 쏘옥 있고~

 

구멍쪽으로 살짝 기울어진 불판.

 

근데 너무 무거워서 닦는게 일일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늠늠 힘듦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채가 먼저 나오고~

 

 

 

교대역 삼겹살 탐라도야지 정말 마음에 드는 이유 중 하나!!

 

기타 메뉴가 많아요~~

 

묵사발~

샐러드. 계란찜!!!

 

그리고 진짜 맛있는 된장찌게~

 

이거 완전 명품!!

달래향이 가득해요~

 

 

 

계란도 저렇게 따로 넣고

그위에 치즈로 솔솔 !!!

 

여기 보는 재미 먹는 재미 둘다 있어요~~~

 

 

 

 

ㅎㅎㅎ 슬슬 투하되는 서비스 차돌박이들!!

 

얼른 얼른 굽혀라~

 

 

잽싸게 잘려지는

두툼한 삼겹살~~ㅎㅎ

 

교대역 탐라도야지!!!

 

푸짐하고 고기도 맛있고

 

가격도 좋아서

 

자주 올거에요~

 

이번주 금요일도 갈 예정!!!~

 

02-521-3337서울 서초구 서초대로50길 82 정원빌딩

 

댓글